안녕하세요, 님! 반년이 지났다고 생각한 것도 잠시, 6월도 벌써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오늘도 꾸준히 뉴스레터로 인사드립니다.
매년 들려오는 이야기는 작년보다 더운 여름, 작년보다 추운 겨울이라는 반복되는 일기 예보예요. 햇빛이 뜨거운 건 마찬가지라 피부에 꼭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선크림 꼼꼼히 바르기, 가능하다면 얇은 긴팔, 긴 바지 입기, 수분 보충하기 등등! 여름에 긴 팔, 긴 바지라니 더울 것 같지만 오히려 쿨링 기능이 있는 원단과 얇은 린넨 소재의 옷은 햇빛을 가려주는 그늘 역할을 하면서 더불어 시원한 소재라서 시원하답니다.
린넨 소재는 구겨져도 그 멋에 입고, 시원한 소재라 여름에 인기가 많죠. 식물 마에서 유래한 천연 소재인 린넨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어 피부에 좋습니다. 또한 흡습성이 좋아 건조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세균 번식이 적고 통풍이 잘 된답니다. 이처럼 많은 장점 덕분에 원피스나 와이셔츠 등 다양한 의류에 활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린넨 소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느낌의 린넨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계속해서 이어지는 오늘의 오브젝트랩 콘텐츠 역시 잊지 말고 즐겨 주세요!
오브젝트에서 인기 있는 원단을 모아 모아 매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오늘의 원단’ 소개 코너! 튼튼함, 통기성, 흡수성 모두 다 가진 린넨 소재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여름도 피부 자극 없이, 깨끗한 소재의 린넨과 함께해 보세요 !
바이어 브리핑 : F/W 24 컬러 [Pollen Yellow]
직물곡곡: 문직물편
S/S 25 키즈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
[버섯 주름살 / Mushroom Gills]
바이어 브리핑: F/W 24 컬러 "Pollen Yellow"를 소개합니다. 생기 넘치는 긍정적인 톤은 겨울용 따뜻한 촉감의 제품을 업데이트하는 데 최적입니다. 폴렌 옐로우 컬러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활력을 불어넣는 빛깔을 전합니다. 이미 고급 브랜드에서 많이 채택되고 있는 이 컬러는 Low Key Luxury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폴렌 옐로우를 사용한 룩이 궁금하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일상에서 쓰이는 원단 소재를 탐구하며 원단 정보와 디테일에 대해 알려 드리는 콘텐츠, 직물 곡곡! 이번 편은 직물의 마지막 시리즈, 문직물 편을 가지고 왔어요. 문직은 특히나 변화가 두드러지는데요. 정교한 곡선의 기하학무늬 외에도 자유롭게 반복되는 무늬로도 만들어져요. 입체적인 무늬부터 색사를 섞어 짜임새 좋게 완성되는 원단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는 만큼, 보유 원단 역시 다양하게 소개 드립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미래 세상을 주제로 S/S, F/W 시즌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을 소개해 드리는 콘텐츠, 오늘은 "버섯 주름살 / Mushroom Gills"편을 보여드려요. 버섯의 주름살이라고 하는 플리츠 같은 패턴이 옷에 적용되는 모습이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자연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지는 원단은 항상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그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