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춤주춤 다가오던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듯해요. 5월까지는 더운가 하면 춥고, 본격 여름인가? 싶으면 비가 쏟아져 더위를 한풀 꺾어 놓았는데요. 요 며칠은 ‘진짜 여름’의 기운을 느껴요. 여름만의 에너지가 반갑긴 하지만, 밤이고 낮이고 찾아드는 무더위는 참 고약합니다. 무더위를 앞두고 여러분만의 여름 나는 방법, 혹시 있나요?
저는 가을, 겨울 옷을 상상하며 여름을 버틴답니다. 귀여운 패턴 니트, 넉넉한 품의 코트 등 잠들어 있는 옷장의 겨울 의류를 떠올리며 돌아올 시즌을 기다리는 식으로 말이죠. 겨울 추위도 힘겹긴 매한가지지만, 왜인지 여름에는 겨울을, 겨울에는 여름을 생각하며 견디게 되는데요. 올해도 일찍이 겹겹 레이어드하는 즐거움을 떠올려보게 됩니다.
오늘은 F/W 시즌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겨울 원단을 준비해 봤는데요. 재밌는 패턴의 니트부터 겨울 외투 소재까지 소개해 드릴게요. 참, 이어지는 오늘의 오브젝트랩 콘텐츠 역시 잊지 말고 즐겨 주세요!
오브젝트에서 인기 있는 원단을 모아 모아 매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오늘의 원단’ 소개 코너! 스테디한 짜임의 편물부터 독특한 패턴의 편물까지, 인기 있는 원단들로 꾸려 왔어요. 겨울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함께 확인해 볼까요?
패브릭 플러스 가이드: F/W 24 남성 영캐주얼
직물곡곡: 편물편
S/S 25 키즈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
[AI 샤인 / AI Shine]
소재를 넘어 의복으로써 어떻게 활용되는지 트렌드에 맞춰 짚어 주는 콘텐츠, 패브릭 플러스 가이드! ep.7 ‘F/W 남성 영캐주얼 디자인 캡슐’입니다. 모던한 우아함으로 재해석되는 어케이전 웨어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Redefining Masculing Masculinity, 남성성의 재정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 이미지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일상에서 쓰이는 원단 소재를 탐구하며 원단 정보와 디테일에 대해 알려 드리는 콘텐츠, 직물곡곡! 이번 편은 직물에 이어 편물을 가지고 왔어요. 짜임에 따라 어떤 원단이 되는지, 니팅 방식이라고 해서 꼭 두툼한 스웨터 의류가 되지 않는다는 점! 콘텐츠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를 누르면 이동할 수 있어요!
미래 세상을 주제로 S/S, F/W 시즌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을 소개해 드리는 콘텐츠, 오늘은 'AI샤인, AI shine'편을 보여드려요. 매끄러운 드레이프감이 흐르는 실크류에서부터 코팅 처리한 페이퍼 타페타에 이르기까지, 낮과 밤을 아우르는 적응형 원단을 완성합니다. 어떤 섬유와 원사를 사용하여, 어떤 분위기를 자아내는지 궁금하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그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