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님! 6월 둘째 주 인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이 점점 다가옴을 느끼고 있는데요.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매년 찾아오는 여름인데도 다른 계절에 익숙해지다 보면 언제나 그랬듯 또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지요.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유행도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느껴지는 것은 이런 이유와 무척이나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처럼 꾸준하면서도 새로운 원단을 님에게 선보이기 위해 오브젝트는 오늘도 부단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
꾸준함이라는 단어에 덧붙여, 누구나 그렇듯 기본에 충실하면서 제 기능을 다하는 옷은 필요할 때마다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럴수록 본질에 집중하며, 원단에 더욱 신경 쓰지요. 그래서 이번엔 매년 겨울, 따뜻하고 가벼워 인기 있는 플리스 소재를 이번 뉴스레터에서 새롭게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원단 코너에서 만나보세요!
오늘도 오브젝트랩 콘텐츠도 여러가지 준비해 왔습니다! 오브젝트의 콘텐츠가 여러분의 생활에 조금이라도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또, 님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맨 하단에 창구를 만들었습니다. 레터에 대한 하고 싶으신 말씀을 자유롭게 적어주셔도 좋아요!
오브젝트에서 인기 있는 원단을 모아 모아 매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오늘의 원단’ 소개 코너! 겨울철 필수 아이템 플리스를 선별하여 골라 왔어요. 몽실몽실 귀엽고 따뜻하기까지 한 원단이라 매년 겨울 핫한 소재죠. 다양한 색감과 보온성까지 두루 갖춘 원단을 지금 한 번 만나보세요!
24절기 중 아홉 번째 절기 '망종'
바이어 브리핑: F/W 24 컬러 'Pink Neutrals'
S/S 25 여성 텍스타일 트렌드전망 : 디지토피아
[디지털의 복잡성 / Digital Intricacy]
6월 5일인 ‘망종’을 지났습니다. 24절기 중 아홉 번째, 여름 안에서는 세 번째 절기예요. 모내기와 보리 베기에 알맞은 때라 연중 가장 바쁜 시기이기도 해요. 망종의 성실함처럼 균일하게 새겨진 이랑이 돋보이는 원단을 추천하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또 다른 원단 추천을 확인해 보세요!
이번 바이어 브리핑에서 소개해 드릴 컬러는 하늘하늘한 시어 소재나 편안한 슈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Pink Neutrals' 컬러입니다. 우아한 심플룩에 잘 어울리는 색상이죠. 성별과 계절을 초월하는 매력과 함께 따뜻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확인해 보세요!
미래 세상을 주제로 S/S, F/W 시즌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을 소개해 드리는 콘텐츠, 오늘은 디지토피아 트렌드 전망. 오늘은 '디지털의 복잡성 / Digital Intricacy'편을 보여드려요. S/S 25의 여성복 디자인과 마무리에는 유기적인 골격 형태와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파일 레이스, 레노 직물, 그리고 또 무엇이 있을까요? 이미지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그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