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도 새로운 영감과 발견으로 채워가고 계신가요? 작은 변화 속에서도 새로움을 찾는 순간들이 생각보다 많죠. 가끔은 익숙한 일상도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면 의외의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것처럼요. 이번 한 주도 그런 작은 발견들로 가득 채워지길 바라며, 오브젝트가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Preview of today's content
⓵ 오늘의 원단 추천 | 바잉팀이 주목한 컬러 원단
⓶ 자주 보이던 '이 컬러' 이유가 있다? | 브라운 원단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스타일 콘텐츠
⓷ 단추, 정말 그렇게 중요할까? | 재료, 색상, 모양에 따라 달라지는 무드를 살펴보는 단추 이야기
⓸ Object-Tex에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졌어요 💬 | 오브젝트의 서비스 소식
지난 레터에서 ‘패턴 원단’의 섬세한 디테일을 살펴봤다면, 이번에는 바잉팀이 주목한 트렌디한 브라운 컬러 원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시즌까지 뉴트럴 컬러의 미니멀한 활용이 주를 이뤘지만, 이제는 브라운이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스타일링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넘어 다양한 톤과 질감으로 확장되면서, 브라운 컬러는 더욱 풍부한 스타일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답니다.
<오늘의 원단>에서 소개할 원단은 2025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컬러 원단입니다.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실 거예요. 자세한 원단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여 플랫폼으로 이동해 보세요.
부쩍 자주 마주치는 ‘이 컬러’를 아시나요? 바로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 Mocha Mousse’인데요. 모카 무스를 시작으로 만날 수 있는 브라운 톤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해 드리는 콘텐츠예요. <오늘의 원단>만으로는 어쩐지 아쉽다면, 구체적인 스타일까지 만나 볼 수 있는 이 콘텐츠를 놓치지 마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하얀 셔츠에 검은 단추가 달려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세련된 포인트가 될 수도 있지만, 어떤 이에게는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죠. 작은 디테일 하나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디테일 중 하나인데요. 모양과 색깔에 따라 어떤 분위기를 만드는지, 이미지를 클릭하여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오브젝트 텍스 플랫폼 내에서도 문의가 가능해요. 채널톡 기능이 생겼거든요. 기재된 정보 외 궁금한 점이 생길 때, 플랫폼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채널톡 활용을 추천합니다. 더욱 쉬워진 사용성의 오브젝트 플랫폼, 이미지를 클릭하여 플랫폼을 방문해 보세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의견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