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의 복잡한 소식 속에서도 한 주를 무사히 보내고,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에 인사드립니다.
어느새 해를 넘어 2025년이 된 사실에 새삼 놀라면서도, 문서 제목에 자연스럽게 ‘25’라는 숫자를 적고 있는 걸 보면 몸도 마음도 부지런히 새해를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해의 시작은 늘 익숙함과 변화 사이에서 우리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만드는 시기죠. 노트 빼곡히 계획을 세우는 일도 중요하지만, 마음 한 켠에 여유를 마련하고 돌아올 봄을 기다려 보면 어떨까요?
<오늘의 원단>에서는봄에 어울릴 만한 가벼운 소재와 투명한 디테일로 꾸려 보았답니다. 바람 따라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셔링 레이스 원단부터 빛을 은은하게 통과시키는 오간자까지 2025년 트렌드를 따라가는 소재들로 꾸린 오늘의 원단, 곧바로 만나 보세요. 마음에 드는 원단이 있다면 [예약하기]를 눌러 상담하고 쇼룸에 방문해 보세요.
이어지는 콘텐츠 목록에서는 <영국산 최고급 100% 캐시미어 머플러 신규 입고> 소식과 <서플라이어 가이드: Abraham Moon>,<패브릭 가이드: 삼베, 모시, 황마>를준비해 보았어요. 조슈아 앨리스 머플러의 연이은 품절 소식에 아쉬우셨다면, 신규 입고 품목을 눈여겨보세요. 또한 아브라함 문 머플러도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어서 서플라이어와 패브릭 가이드 콘텐츠 각각 소개드립니다. 잊지 말고 챙겨 보세요!
인기 있는 원단을 모아 매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오늘의 원단’ 코너! SS25 시즌에 주목하는 원단을 만나보세요. 실루엣을 은은하게 드러내는 시스루와 잔물결처럼 흔들리는 오간자,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이스 원단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원단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여 카카오톡 채널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영국산 최고급 100% 캐시미어 머플러 신규 입고
이 혜택, 마지막까지 놓치지 마세요!
서플라이어 가이드: Abraham Moon
질 높은 소재와 섬세한 디자인, 아브라함 문
패브릭 가이드: 삼베, 모시, 황마
지속 가능한 패션의 시작, 인피섬유
오브젝트텍스가 준비한 국내 최저가로 '캐시미어 100%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새로운 패턴과 컬러의 머플러가 입고 되었거든요. 조슈아 앨리스의 고품질 머플러와 장갑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답니다. 품절 상품에 아쉬우셨다면 마지막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오브젝트텍스 플랫폼 내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영국의 대표 텍스타일 브랜드, 아브라함 문(Abraham Moon)은 1837년 설립 이후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고품질 원단으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슈아 앨리스에 견줄 만한 명성과 전문성을 자랑하며, 특히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머플러는 필수 소장 아이템이죠. 이미지를 클릭하여 브랜드의 이야기 들어보세요. 알고 나면 머플러 소장의 가치는 더 커질 거예요.
패브릭 가이드, 오늘은 '삼베, 모시, 황마' 소재를 지속가능이라는 키워드로 엮어 소개해 드리려 해요. 오늘의 원단에서 소개해 드린 헴프 섬유, 즉 '삼베'가 바로 이 콘텐츠에서 언급된답니다. 환경 문제를 배제할 수 없는 지금, 탄소 배출을 줄여주는 '인피섬유'라는 지속가능한 대안은 어떨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