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8월도 넷째 주를 향하고 있습니다. 가을의 문턱을 밟아 입추도, 말복도 지났는데 어쩐지 여름의 더위는 물러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무더위와의 긴 싸움을 헤쳐나갈 결심을 다시금 하면서도, 처서를 기다리며 한 풀 꺾어지기를 바라게 됩니다.
님은 이 여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에어컨 바람 아래 꼼짝 않는 방법도 있지만, 가을과 겨울을 상상하는 방법도 있어요. 가을 아침 선선한 공기라든가 붕어빵 같은 겨울 길거리 음식을 떠올릴 수도 있죠. 혹은 가을과 겨울의 옷차림을 상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Loberia 사의 원단은 짜임과 색감이 특히 매력적이며, 선선한 초가을부터 쌀쌀한 초봄까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원단이랍니다. <오늘의 원단> 코너에서 잊지 말고 챙겨 보세요!
이어지는 오늘의 콘텐츠, <S/S 25 남성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 공통의 연결고리>와 <바이어브리핑: S/S 25컬러>, <지속가능한 패션의 새로운 선택지, 데드스탁> 까지 놓치지 말고 꼭 챙겨 보시길 바랄게요!
오브젝트에서 인기 있는 원단을 모아 모아 매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오늘의 원단’ 코너! 오늘 보여드릴 목록은 올 7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Loberia 사의 원단입니다. 각기 다른 매력의 패턴과 차분한 톤의 져지 (jersey, 다이마루) 원단,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S/S 25 남성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 공통의 연결고리
[Park Life, 파크 라이프]
바이어 브리핑: S/S 25 컬러
[Aquatic blues]
지속가능한 패션, 데드스탁
[지속가능한 패션의 새로운 선택지]
미래 세상을 주제로 S/S, F/W 시즌 텍스타일 트렌드 전망을 소개해 드리는 콘텐츠, 오늘은 "파크 라이프, Park Life"편입니다. 바캉스 무드를 가득 담아, 천연 식물성 섬유로 캐주얼 위크엔드 원단을 경쾌하게 재탄생시키는 콘셉트랍니다.이번 시즌 남성 텍스타일 트렌드는 카무플라주와 애니멀 패턴을 결합해, 픽셀 효과와 콜라주풍 디자인을 다양하게 실험하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트렌드 컬러를 알려드리는 바이어 브리핑 S/S 25, 이번 편은 <Aquatic blues> 입니다. 물의 고요함을 떠올리게 하는 색상들을 통해 클래식한 바다 스타일과 해안가 패션을 멋지고 새롭게 만들어 보세요. 추천 컬러들은 노티컬 니트, 티셔츠, 수영복 등 클래식 캐주얼웨어, 리조트웨어의 중요한 요소가 될 거예요! 자세한 컬러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세요!
지속 가능한 패션산업과 데드스탁 원단 ♻️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목표로 하며, 패션계의 생산 및 소비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데드스탁 원단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오브젝트는 이 같은 고품질의 재고 원단 및 부자재를 패션 브랜드에 제안할 예정이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세요!
오브젝트 레터가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되기 위해 오브젝트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고민도 크답니다. 어떤 소식과 정보를 유용하고 편하게 전달할지, 어떤 원단을 여러분께 선보일지 등! 계속해서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었어요. 레터에 대한 의견이나, 반가운 인사 또는 제안도 좋아요. 여러분의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주)오브젝트컴퍼니 info@object-tex.com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51 (02-322-2126)